민물낚시 헤드라인

원도 감성돔 몸집 대결/ 외줄낚시 피크

바다낚시 & 씨루어 2020년 2월호 발간

견내량

추천 0

*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20-01-17 15:26   |  조회:133 회

권역: 전국

 

국내 유일의 바다낚시 전문지 '바다낚시 & 씨루어' 2020년 2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지금 전국 서점에 가시면 알찬 정보로 가득한 고품격 낚시 잡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매달 서점을 방문하는 불편 없이 책자를 댁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가격 할인(1년 1만원, 2년 3만원 할인) 및 독자 선물의 혜택까지 누리실 수 있습니다.

월간 바다낚시&씨루어 2020년 신년호 구입 및 정기구독 문의 :
(주)파스미디어 독자관리부 051-863-1733
디낚몰 : www.dinakmall.co.kr


 

 

'바다낚시 & 씨루어' 2020년 2월호는 놀라운 대물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울산 서생앞바다에서 올라온 국내 역대 2위 기록 73cm 우럭과 제주 김녕앞바다에서 참돔지깅 도중 걸려든 140cm 부시리가 육중한 덩치를 과시하며 지면을 장식했습니다. 화보특집은 겨울감성돔 호황으로 꾸몄습니다. 올시즌 대박을 터트리고 있는 원도 투톱 가거도와 추자군도의 생생한 현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제 양지암 갯바위와 포항 영일만 선상낚시 호황도 반갑습니다. 겨울낚시의 꽃인 외줄낚시의 즐거움을 부산 해운대, 거제 안경섬, 부안 격포앞바다에서 느껴볼 수 있습니다. 시즌기획은 겨울감성돔낚시 호재 및 활용법, 저수온기 감성돔 최적 챔질 타이밍이란 타이틀로 조과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실었습니다. 또한 낚시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낚시어선 구명뗏목 비치 의무화, 금어기 및 금지체장 강화 유예, 낚싯배 승선신고 온라인 시대도 이슈로 상세히 다뤘습니다. 고정코너인 맛있는 낚시는 우럭 맑은국, 사진웹툰은 목포앞바다 붕장어배낚시, 이달의 히트 장르 핫 아이템은 외줄낚시로 꾸몄습니다.       

 

 

 

생활낚시 섹션은 동남해안으로 찾아든 겨울손님들의 호황을 현장 취재로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진해앞바다 호래기 컴백, 삼천포앞바다 겨울주꾸미 호황, 울산 학공치 잔치 등 가까운 낚시터에서 손맛과 입맛을 즐길 수 있는 장르가 차례로 등장합니다. 이달의 축제 & 생활낚시 코너는 부산 해운대 빛축제를 선정해 우리나라 제1의 관광특구인 해운대의 겨울 페스티벌을 상세히 조명했습니다. N.S와 함께 하는 생활낚시 사전 공모전에도 독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씨루어 섹션도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먼저 본격시즌을 맞은 남해안 참돔지깅이 초반 불황을 맞고 있는 원인과 해법을 분석했습니다. 해마다 급증하고 있는 참돔지깅 마니아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이어 올겨울 유행 중인 통영권 갯바위 전갱이루어낚시 현장을 직접 찾아 호황 현장을 카메라에 담았고, 통영권 볼락루어 근거리 명당인 미륵도 남부 일대에서 밤새 쿨러를 채우는 모습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거제권 볼락루어 신상낚시터인 관포항 일대 탐사 소식도 관심을 갖기에 충분합니다. 기획 기사로는 남해안 참돔지깅 지역별 특성과 차이점, 볼락루어낚시 조과 향상을 위한 8가지 현장 팁을 준비해 다양한 정보와 실전 노하우를 소개했습니다. 전문 필진들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기고 또한 피가 되고 살이 되기에 충분합니다. 특히 이달엔 지깅전문가 신동만씨의 멕시코 푸에르토 바야르타 블루핀튜나 원정기가 눈길을 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