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리뷰

(주)제이에스컴퍼니 POWER FISHA 시리즈

세계적 피싱카약 브랜드 '스텔스' 야심작, 다목적 소형 보트

관리자

추천 0

*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19-01-07 14:50:35   |  조회:2,330 회

권역:

 

 

제이에스컴퍼니가 세계적인 피싱카약 제조업체인 스텔스(STEALTH)’에서 출시한 다용도 소형 보트 ‘POWER FISHA(파워피샤)’ 시리즈 3종을 내놓았다. 제이에스컴퍼니는 지난 2014스텔스와 한국 내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카약&보트 산업에 전격 진출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POWER FISHA 14 (STANDARD)’, ‘POWER FISHA 14 (FLAT DECK)’, ‘POWER FISHA 16’ 3종 모두 내구성이 우수하고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난 특수 소재로 제작돼 안정성이 탁월하다. 선착장 콘크리트 벽이나 갯바위에 부딪히더라도 쉽게 부서지거나 깨지지 않는다. 설령 매우 강한 충격에 의해 파손이 되더라도 본체 전체가 초고부력 소재로 이뤄져 절대 침몰하지 않는다.
 

‘POWER FISHA’는 무게 밸런스가 이상적으로 설계돼 롤링 현상이 적기 때문에 파도가 있는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게 운항할 수 있다. 안정감이 뛰어나다는 장점은 정지 상태에서 낚시를 할 때 특히 빛을 발한다.
 

‘POWER FISHA’는 본체 하단부가 유선형으로 설계돼 수면과의 마찰이 적기 때문에 직진성이 우수하고 속도가 빠르다.
 

‘POWER FISHA’ 카탑 모습. ‘POWER FISHA’는 초경량 소재로 만들어진 컴팩트 타입 보트로 중량이 44(‘POWER FISHA 14 STANDARD’ 모델 기준) 정도 밖에 안 돼 성인 남성 혼자서 카탑이 가능하다.

 

무게 밸런스가 좋아 롤링 현상이 적기 때문에 파도가 다소 높은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게 운항할 수 있다는 장점도 크다.

 

보트 하단부에 유선형 디자인이 적용돼 운항 시 수면과 부딪히면서 발생하는 마찰이 적어 속도가 빠르고 연비가 좋다. 유선형 하단부는 방향 전환 능력을 극대화시키는 역할도 한다. 낚시 전용으로 설계된 보트답게 로더홀더, 베이트보드, 아웃리거홀더 같은 편의장비가 탑재돼 있어 효용성이 더욱 높다. 초경량 소재로 제작돼 중량이 가볍기 때문에 성인 남성 혼자 카탑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빼놓을 수 없다.



POWER FISHA 14 (STANDARD)

 

‘POWER FISHA 14 (STANDARD)’는 패들 또는 선외기 엔진으로 구동되는 1인용 보트다. 컴팩트 디자인에 중량까지 가벼워 조종하기 편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5마력 미만 엔진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조종면허가 없는 사람도 조종할 수 있다.



 

POWER FISHA 14 (FLAT DECK)

 

‘POWER FISHA 14 (FLAT DECK)’1인용으로 설계된 보트로 패들 또는 선외기 엔진으로 구동된다. 중량이 가벼워 보관 및 이동하기 편하고 조종하기도 수월하다. 5마력 미만 엔진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조종면허가 없는 사람도 조종할 수 있다.

 


 

POWER FISHA 16 (FOR 2 PEOPLE)

 

‘POWER FISHA 16’2인용 다목적 소형 보트로 패들 또는 선외기 엔진으로 구동된다. ‘POWER FISHA 14’에 비해 길이와 폭이 길기 때문에 한층 안정감 있게 보팅을 즐길 수 있다. 공간이 넓어 2명이 함께 탑승해도 아무 불편이 없다. 플랫 데크 면적이 넓어 이동이 편리하고 캐스팅 포지션 잡기도 수월하다. 최대 적재 중량이 550에 달해 선외기 엔진, 어군탐지기, 배터리 같은 무거운 장비도 여유롭게 장착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중앙 해치를 적용해 효용성을 높였다. 중앙 해치를 제거하면 보트 중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속도가 높아지고 조작성이 좋아진다. 플로어해치에 있는 센터 시트 또한 탈부착이 가능하다.

 

제품문의 제이에스컴퍼니(www.jscompany.net) 032-670-2500